지난 금요일, 대구글로벌라운지에서는 김밥 쿠킹클래스 가 있었습니다! 이름하여 "Don't mess up my Gimbap" ! 아이돌 좋아하는 분이라면.. 어디서 착안했는지 아실 수도 있는..ㅎㅎ 바...

Make Korean gimbap and share your story!

지난 금요일, 대구글로벌라운지에서는 김밥 쿠킹클래스가 있었습니다!
이름하여 "Don't mess up my Gimbap"!
아이돌 좋아하는 분이라면.. 어디서 착안했는지 아실 수도 있는..ㅎㅎ
바로 EXO의 Tempo 라는 노래에서 따온 라인이랍니다!
김밥 만드는 법도 배우고 다양한 사람들과 이야기 나누는 즐거운 시간이었죠!
 
팀을 짜고 누가 더 맛있게, 예쁘게 만드나 경연을 진행하기 전!
이번 시간 다들 친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한명씩 간단히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먼저 김밥 '오선생님'을 모시고 김밥 만드는 법을 함께 지켜보았습니다~
저희 스탭들이 미리 시금치 무치고 계란지단도 부치고.. 손질들을 해놓았는데요!
그래서 밥에 간을 하고 몇가지 재료들만 간단히 준비한 다음!
김에 밥과 재료들을 골고루 넣어서 가장 중요한 김밥 말기를 보여주셨답니다!
포인트(!)는 밥을 너무 많이 넣지 않고 재료들을 풍성하고 골고루 넣는다는 점인데요~
자 다들 매의 눈으로 지켜보고 있죠잉~?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된 쿠킹타임~
다른 재료들은 다 작게 썰기만 하면 되어서 당근을 익히기 위해 열심히 채써는 모습들이 보이네요~
열심히 집중해서 재료손질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ㅎㅎ
엇! 벌써 첫 줄을 말고 있는 분 포착! (두근두근)
재료가 준비되자 다른 분들도 하나둘 씩 김밥을 말기 시작했어요~
첫 김밥이니 신중하게~ 터지지 않게~
이 친구는 재료들을 아주 듬뿍! 눌러 담아 말기 어려워 보이는 ;;
왕김밥을 말고 있는 모습이 모두의 시선을 끌었다죠 ㅎㅎ
 
김밥을 말면서 시식이 빠질 수 없죠 ~ 맛있게 먹으면서 서로 다른 김밥을 맛보기도 하고!
그리고 누가 더 예쁘게 / 맛있게 / 독창적으로 만들었나 심사하기 위해 플레이팅 하여 테이블에 모아뒀습니다~
시작할 때 짠 팀대로 보고 김밥을 눈으로 입으로 맛보았는데요 ~
각자 다른 팀에게 투표를 하고 기다림의 순간~!
두근두근 과연 투표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왕김밥과 기본김밥에 특이한 당근 데코를 한 애란&킴벌리 팀 잘말았상(good visual) 수상!
잘먹었상(good taste)은 남남팀 Paul폴 & Cuong꾸엉 에게 돌아갔구요!
잘별났상(creativity)은 김밥들 사이에 계란을 감아 독창적인 김밥 플레이팅을 보여준 Amanda아만다 & Narayan나라얀 에게!
마지막으로 애썼상(good effert)은~
벌써 세번째 행사 참여해주고 계신 매력덩어리 부녀 세형 & 아라 팀에게 돌아갔습니다~~
번외로 예쁜 주먹밥과 김밥을 만들어주신 오쉐프님과 정팀장님도 한컷~ ㅎㅎ
 
즐거운 시상을 마치고 저희가 제작한 따끈따끈한 대구가이드북도 드리고
단체사진 찰칵~
열심히 준비한만큼 참석자 분들도 즐거운 시간 보내신 것 같아요~
처음 본 분들은 조금 어색했지만 맛있는 음식으로 다 함께 하나된 이벤트였네요 :)
대구글로벌라운지에 오시면 저희가 열심히 만든 대구생활정보 가이드북무료로 드리고 있고,
재미난 이벤트나 소식 있으면 언제든 제안해주세요!
저희와 함께 꾸려가면 더 알차고 즐거울 거에요~
그럼, 다음에 또 재밌는 소식으로 찾아뵐게용~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0 개의 댓글: